대표
박찬우
스토리
대표 영상
대표 콘텐츠
대표 콘텐츠가 없습니다.
전문가가 남긴 해당 조직에 대한 코멘트입니다.
의무적인 기업 자원봉사를 넘어, 임직원들이 여행처럼 즐겁게 참여하는 활동을 기획하는 사회적기업
3,500명과 4만 시간의 봉사 경험을 바탕으로, 소멸위기지역과 연계한 소셜트립 운영
봉사가 설렘 가득한 여행이 되는 순간, 소셜트립(SOCIAL TRIP) # 여행속에서 자연스럽게 사회가치 창출 # 취미처럼 여행처럼 즐거운 봉사활동 소셜트립의 가장 중요한 가치는 ‘재미와 설렘' 입니다. 단순히 ‘봉사하러 여행간다'는 개념을 넘어,여행의 즐거움을 더 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봉사활동과 로컬과의 교류를 적극 활용합니다. 봉사를 어렵거나 의무적 참여가 아닌 누구나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기회로 바꾸며, 봉사활동 진입장벽을 낮추는데 실질적으로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멸위기의 소도시를 중심으로 지역 경제와 다양한 방식의 교류를 여행으로 제안, 많은이들의 선한 영향력을 대한민국 구석 구석에 이어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매년 숙제처럼 진행되던 기업 자원봉사활동 (CSR)을 소셜트립의 가치를 더해, 여행같이 즐거운 활동으로 혁신하고 있습니다.
여행과 같이 즐거운 수단을 통해, 누구나 쉽게 참여가능한 봉사 문화 만들기
현직으로 활동하는 전문성이 높은 식물 강사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300여개를 진행하였고 기업 및 지자체와의 협업 운영 경험이 있습니다.
✊ 기관 정체성과 맞는 자원봉사 활동을, 임직원들이 즐겁고 의미있게 참여하게 하고 싶은 단체
👧 후원 아동, 청소년 대상, 누군가를 돕고 진로를 탐색할수 있는 여행을 선물하고 싶은 단체
🌏 전 세계 다양한 지역에서 봉사활동과, 이색 문화 체험을 함께 즐기는 여행을 떠나려는 단체
👀 파트너 기관 정보를 확인하시겠어요?
대표 콘텐츠가 없습니다.
정보 업데이트 2024. 7. 18